자주 하는 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58건의 자주하는 질문이 등록되었습니다.
  • 58 Q

    [쿠폰/포인트]

    "마풀토익" 새로운 포인트 정책이 어떤건가요?
    A

    마풀토익의 새로운 포인트 정책은 MP코인 지급 정책 입니다.

     

    마풀은 에듀테크 기반 MP코인의 공동설립자로,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라이프 코인인 MP코인을 발행하였습니다.

    MP코인의 활성화와 마풀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위해 기존 포인트 적립을 MP코인으로 변경하여 적립해 드립니다.

     

    마풀에서 제공하는 포인트가 9월 17일 부로 MP코인(MPCOIN, MPC)으로 전환됩니다.

    기존 보유 포인트는 모두 MP코인으로 전환되며, 앞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역시 MP코인으로 지급됩니다.

    MP코인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시 자유롭게 자산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변경 안내 바로가기: http://toeic.mapool.co.kr/web/noticeList

  • 57 Q

    [결제/환불]

    MP코인 결제 및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A

    *쿠폰과 MP코인은 중복 적용할 수 없습니다.

     

    *MP코인 결제 방법

        MP코인으로 결제할 경우 상품 금액 만큼 MP코인으로 자동 계산되어 결제가 진행 됩니다.

        MP코인 적용 후 결제 하기에서 은진지갑에 있는 MP코인을 화면에 보이는 은진지갑 주소로 보내주세요.

        MP코인 입금이 확인 완료  이후 부터 학습 수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쿠폰 결제 방법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쿠폰 번호를 등록한 후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의 경우 수령하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56 Q

    [학습]

    PC에서 학습할 때 모든 브라우저에서 학습이 가능한가요?
    A

    PC에서 학습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 9 이상에서 안정된 학습이 가능하며
    크롬의 경우 버전에 상관없이 원활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 55 Q

    [학습]

    강의 동영상이 열리지 않아요.
    A

    Wi-Fi나  LTE에서 일시적으로 연결을 하지 못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이나 잠시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4 Q

    [학습]

    강의가 자꾸 끊겨요. / 버퍼링이 심해요.
    A

    Wi-Fi가 느린 지역이거나 LTE 속도가 일시적으로 느려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이동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3 Q

    [학습]

    강의를 듣다 중간에 App을 닫은 후 다시 열면 강의를 처음부터 들어야 하나요?
    A

    '설정’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시면 마지막에 학습한 다음 부분부터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 52 Q

    [결제/환불]

    결제 방식이 궁금해요.
    A

    웹사이트 로그인 후 수강 신청 메뉴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능한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상품권, 모바일티머니, FOREIGN CARD입니다.

    모바일 웹에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세가지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는 PC 웹에서만 가능합니다.

  • 51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월~금) 10:00~19:00 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법정 공휴일(대체휴일 포함)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 50 Q

    [학습]

    공부하다가 모르는 게 생겼을 때 질문할 수 있나요?
    A

    공부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1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답변은 해당 영역의 마풀토익 콘텐츠를 제작한 선생님들이 해주십니다.

  • 49 Q

    [학습]

    다음 문제로 이동이 되지 않아요.
    A

     Wi-Fi나  LTE에서 일시적으로 연결을 하지 못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이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07-80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전화상담(TEL: 1670-8057 / FAX: 1670-8835) 또는 [1:1 문의 하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