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60건의 자주하는 질문이 등록되었습니다.
  • 60 Q

    [학습]

    PC에서 학습할 때 모든 브라우저에서 학습이 가능한가요?
    A

    PC에서 학습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 9 이상에서 안정된 학습이 가능하며
    크롬의 경우 버전에 상관없이 원활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 59 Q

    [학습]

    강의 동영상이 열리지 않아요.
    A

    Wi-Fi나  LTE에서 일시적으로 연결을 하지 못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이나 잠시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8 Q

    [학습]

    강의가 자꾸 끊겨요. / 버퍼링이 심해요.
    A

    Wi-Fi가 느린 지역이거나 LTE 속도가 일시적으로 느려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이동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70-80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7 Q

    [학습]

    강의를 듣다 중간에 App을 닫은 후 다시 열면 강의를 처음부터 들어야 하나요?
    A

    '설정’에서 ‘이어하기’를 선택하시면 마지막에 학습한 다음 부분부터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 56 Q

    [결제/환불]

    결제 방식이 궁금해요.
    A

    웹사이트 로그인 후 수강 신청 메뉴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능한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상품권, 모바일티머니, FOREIGN CARD입니다.

    모바일 웹에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세가지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는 PC 웹에서만 가능합니다.

  • 55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월~금) 10:00~19:00 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법정 공휴일(대체휴일 포함)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 54 Q

    [학습]

    공부하다가 모르는 게 생겼을 때 질문할 수 있나요?
    A

    공부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1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답변은 해당 영역의 마풀토익 콘텐츠를 제작한 선생님들이 해주십니다.

  • 53 Q

    [학습]

    다음 문제로 이동이 되지 않아요.
    A

     Wi-Fi나  LTE에서 일시적으로 연결을 하지 못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이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607-80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2 Q

    [계정/로그인]

    로그인 시 창 닫힘 현상이 발생합니다.
    A

    고객님 PC의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해 마풀영어 홈페이지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경우 악성코드 검사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51 Q

    [App 이용]

    마풀토익 App 다운로드는 무료인가요?
    A

    마풀토익 App은 별도의 결제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휴대폰, 태블릿에서 이용 가능하며, 커리큘럼 단계 별로 무료 강의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전화상담(TEL: 1670-8057 / FAX: 1670-8835) 또는 [1:1 문의 하기]를 이용해 주세요.